베트남 나트랑 밤문화 나짱 떡지도 공유 및 유흥 마싸 이용

베트남 나트랑 밤문화 나짱 떡지도 공유 및 유흥 마싸 이용

베트남 나트랑 밤문화 나짱 떡지도 공유 및 유흥 마싸 이용

Blog Article


30분짜리만 가능하고 2명이 받을 경우 90min. 처음들어와서 뜨거운 물을 받고 나면 사우나 시간은 10분정도 됩니다.. 사우나를 좋아하시는분들은 원하는대로 충분히 사우나를 즐기시면 됩니다. 뭔가도 가능하지만 베트남어가 되지 않는 관광객은 시도조차 힘듭니다. 만약, 그런 부분들까지 원하신다면 가이드를 동반하시기를 권장합니다.


그래서 JTV라고 하는거다.그래도 분위기를 잘 띄워주고 호응도 좋게해주니 뭐 나쁘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마지막에 자리를 비울때 조금은 허무한 감정이 드는건 어쩔수가 없더라. 뭐 전반적으로 혼자 베트남 밤문화 이용도 가능하다는것을 느껴서 기분좋았다. 사실 이용받기전 굉장히 마음이 조마조마 했는데 막상 와보니 크게 어려움 없이 여유있고 살면서 처음 동남아 여행을 만족한다.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이번엔 친구들끼리 풀빌라 잡고 에코걸이랑 놀려고 계획중이다. 베트남 밤문화 체험은 내 인생에서 도전적이었고 신세계같은 기분을 만들어 준곳이기에 이번 여행이 나에겐 너무나 뜻깊고 소중했다. 아랫쪽에는 발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일단 구글에서도 리뷰와 평점이 매우 좋았고, 외국 관광객 포함 한국 관광객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듯 보였습니다.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며, 마사지도 기본 이상으로 잘해주셔서 함께한 일행 모두가 만족스럽다고 한 곳입니다. 저는 이곳에서 핫스톤과 아로마 오일을 사용한 바디 마사지를 받았는데 총 120분 3만 원 조금 넘는 금액으로 마사지를 받고 왔습니다. 외국인 손님이 가장 많이 모이는 클럽 중 한 곳인 1900 르 테아트르는 하노이 번화가 한복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도 충분히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클럽으로 가성비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클럽중 한 곳입니다. 현지에서도 업무상 접대가 필요한 경우에 가장 손꼽히는 곳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다른 가라오케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호텔에서는 팁을 건네지 않았다고 해서 특별히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따라서 팁을 주지 않았더라도 특별히 스트레스나 죄책감을 느낄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호텔에서 일하는 분들은 종종 팁을 받아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감사 표시의 의미로 이를 건네는 것은 결코 나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베트남 호텔에서 팁을 건네기에 적절한 대상과 상황별 액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1호점이 살짝 어두운 분위기라면 2호점 SPAS HANOI LUXURY는 조금 더 밝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곳이었습니다.


공간이 크지 않은 건물이어서 베드가 제한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미리 예약하시는게 좋겠어요. 당일 오전에 급하게 예약을 했는데 다행히 오후 2시 반에 받을 수 있었어요. 호치민 1군 마사지 급하게 찾으시는 분들 카카오톡으로 편하게 예약해보세요. 마사지의 기술이나 압은 가게 보다는 마사지사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여러번 받을 생각이라면 받았던 마사지사의 이름을 잘 기억해 두고 다시 한 번 그 가게를 들려 같은 마사지사를 요청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게는 멀리서 찾아가기 보다는 자신이 돌아다니는 동선안에 있거나 숙소의 근처가 좋습니다. 저렴한 마사지 숍들은 샤워를 하지 않고 바로 마사지를 받으니 마사지를 받기 전에 샤워를 하고 가면 더 개운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코스인 세렌 퓨전(Serene Fusion)은 스웨디시 마사지와 타이 마사지를 결합한 독특한 스타일로 많은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들에도 인기가 높습니다. 베트남여행을 다녀온 사람이나 여행 카페 등 커뮤니티 후기를 통해 정보를 얻어 베트남에서 가고 싶은 마사지샵을 선정한 뒤 인기 좋은 마사지사의 번호를 확인해 예약하고 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제가 작성했던 설문지를 꼼꼼히 확인하고 디테일에 반영했다는 것 또한 느껴졌는데요. 중점적으로 요청했던 부분을 잘 숙지하고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더라고요. 저는 기본적인 아로마 릴렉싱 마사지를 선택했는데 핫스톤, 허브볼 등 다른 코스를 택한 일행도 실력이 훌륭했다며 칭찬 일색이더라고요. 다양한 물품 부터 맛있는 음식까지 모든 것을 판매하는 수백 개의 상점으로 가득한 올드 쿼터 야시장은 밤이 되면 시장은 형형색색의 조명으로 활기를 띠며 인기 있는 핫플레이스로 바뀝니다.


이 꽁까이들은 주로 관광지역으로 많이 몰리게 되는데 베트남에서 관광지역으로 가장 규모가 큰곳이 바로 다낭이며 따라서 바로 베트남 다낭 밤문화 추천하는 첫번째 이유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호치민 유흥을 찾는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으로 먼 거리에서도 화려하게 장식된 이곳을 쉽게 찾을 수 있어 거의 렌드마크로 통하기도 합니다.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강력한 사운드 시스템 작은 룸에는 5 ~ 7명, 큰 룸에는 15 ~ 20명 까지 동시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호치민 유흥이라도 시내 곳곳에서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다양한 업소들이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가장 넓다는 것이 호치민 밤문화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대기실이 년 전보다 손님이 더 많아졌고 가격도 50,000동이 올랐다.그래서 마사지가격은 400,000동!!!


베나자에서 고르고 골라 최고라고 소문난 곳만 다녀왔다. 이 방법은 대부분 나이가 많은 유부남이 사용하는 방법인데, 이건 애인을 사귀어서 돈을 주는 것과는 다르다. 왜냐면 애인을 두고 돈을 주는 것은 보통 생활비 개념으로 제공하는 것인데 즉, 자신만을 만나라는 일종의 종신계약 같은 느낌이다. 하지만 이 방법은 주에 여성이 가라오케를 다니던지 뭘 하던지 상관이 없다. 다만, 약속된 시간에 시간을 같이 보내기만 하면 되는 것이다.


이 정도만 베트남 밤문화에 대해서 알고 준비하신다면 웬만해서는 실패 없는 여행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여행을 준비하시면서 조금 더 자세한 현지 사정이나 업소 예약부터 이용하시는 데 있어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아래에 있는 톡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빠르고 정확하게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부담 없이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베트남 밤문화 여행으로 평생 남을 수 있는 즐겁고 짜릿한 추억을 꼭 만들어 보시길 기원합니다.


다낭에는 뭐 한국인들이 운영하는 유명한 물집업소들이 많은걸로 암. 그중에서 유명한곳들이 빨간그네,화월루,황제스파,청룡열차,페트로 마사지 같은곳이 있을텐데 오늘은 그중에서 다낭 페트로 마사지업소에 관해 얘기 해볼까 한다. 옛날부터 쭉 다녀왔다보니 옛날과 지금과 비교한 코스 및 시스템 차이점과 장단점 그리고 1인 가격까지 모두 알려줄게. 이번에도 15일 관광비자 꽉 채워서 여행했는데요. 아무래도 호치민에서 한국 돌아가는 건 밤비행기가 많다보니, 공항 가기 전에 샤워하고, 옷갈아 입을 곳이 필요했어요. 그렇다고 호텔을 예약할 수도 없고, 이럴 때 가장 만만한 곳이 마사지가 아닐까 싶어요.

18모아 18moa 18moa 18moa 18모아

Report this page